248개(9/13페이지)
번호 |
제목 |
글쓴이 |
등록일 |
조회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88 |
박승민/게임의 교육적 의미와 접근방법
|
관리자 | 2005.11.01 | 298 |
| 87 |
성윤숙/게임에 대한 질적연구
|
관리자 | 2005.11.01 | 329 |
| 86 |
김영진/문화현상으로써의 게임
|
관리자 | 2005.11.01 | 297 |
| 85 |
김종심/특수아동 소꿉놀이의 교육적 의의
|
관리자 | 2005.11.01 | 373 |
| 84 |
최영순/초등학생의 놀이 및 놀이연구의 의의
|
관리자 | 2005.11.01 | 289 |
| 83 |
조용환/문화현상으로 본 놀이
|
관리자 | 2005.11.01 | 454 |
| 82 |
서근원/학교수업에서의 교사의 딜레마
|
관리자 | 2003.10.01 | 409 |
| 81 |
14차/초등교육의 현실과 문화
|
관리자 | 2004.11.01 | 367 |
| 80 |
여태철/교대 신입생의 실태조사 분석
|
관리자 | 2004.11.01 | 293 |
| 79 |
서근원/교육공동체로 보는 초등학교 - 산들초등학교 사례를 중심으로
|
관리자 | 2004.11.01 | 336 |
| 78 |
김영천/초등학교 초임교사의 전문성 발달과 딜레마
|
관리자 | 2004.11.01 | 347 |
| 77 |
진상우/ 초등학교 남교사 문화에 대한 이해 - 한 초등학교 사례를 중심으...
|
관리자 | 2004.11.01 | 301 |
| 76 |
13차/\"교육 자체로\": 교육 연구의 현상학적 접근...
|
관리자 | 2004.06.01 | 370 |
| 75 |
이혁규/교과서 쓰기 체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
|
관리자 | 2004.06.01 | 312 |
| 74 |
유혜령/아동교육연구의 현상학적 전통과 과제
|
관리자 | 2004.06.01 | 387 |
| 73 |
조상식/현상학과 교육학: 방법론적 수용의 한계?
|
관리자 | 2004.06.01 | 308 |
| 72 |
이남인/현상학과 질적연구방법
|
관리자 | 2004.06.01 | 413 |
| 71 | 7차/학교교육의 문화적․제도적 조건 | 관리자 | 2001.04.01 | 265 |
| 70 | 조용환/문화와 교육의 갈등-상생 관계 | 관리자 | 2001.04.01 | 301 |
| 69 | 홍영기/학교문화의 형성과 작용 과정 | 관리자 | 2001.04.01 | 221 |





